Home Login Join

logo

스토리

사단법인 국제사랑의봉사단의 웹진 게시판입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에서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소식지입니다.

제목 LCI 4월 뉴스레터_가슴 뛰는 4월의 이야기
2022.04 Newsletter
2022.04 LCI Newsletter / vol_37
Embrace the world with GOD's love!
사랑으로 세계를 품는 국제사랑의봉사단

국제사랑의봉사단 30주년 축하 메시지 시리즈_02
국제사랑의봉사단 어용희 대표

-
사랑의봉사단은 '믿음'입니다.
함께 걸어가는 길이 꽃이 되고 꿈이 되길 믿음의 눈으로 바라보며, 동역자들의 손을 잡고 걸어가는 길입니다. 누군가 최선을 다해 달려준 구간 구간과 믿음으로 건네준 바톤이 있어서 사랑의 혁명은 오늘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랑의봉사단은 '소망'입니다.
어제 흘린 땀과 헌신을 디딤돌 삼고, 오늘의 수고로 쌓아가는 하나님 나라 비전이 우리의 소망입니다. '산마다 언덕마다 낮아지며 고르지 아니한 곳이 평탄하게 되며 험한 곳이 평지가 될 것이요 (사 40:4)' 말씀이 지극히 작은 자에게 그리고 가장 어두운 곳까지 흘러가는 소망을 오늘도 노래합니다.

사랑의봉사단은 '사랑'입니다.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지음 받은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웃음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오늘도 우리는 더 많은 사랑을 그려나갑니다.

걸어온 30년의 '믿음, 소망, 사랑'에 감사하며,
앞으로 빚어갈 '믿음, 소망, 사랑'이 더 빛나길 기도합니다.
001
[에티오피아] 55기 선교특전단 해외봉사단 X BSH Ethiopia 💖
너희는 넉 달이 지나야 추수할 때가 이르겠다 하지 아니하느냐 그러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의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 (요 4:35)
-
지난 4월, 국제사랑의봉사단 30주년 기념 55기 해외봉사단이 '선교특전단'의 이름으로 에티오피아를 다녀왔습니다. 4월 7일부터 14일까지의 일정 가운데 55기 단원들은 에티오피아의 짐마, 아디스아바바, 데브라제이트 지역을 방문하여 사역을 진행하였습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Billion Soul Harvest - Ethiopia]를 데브라제이트 지역에서 진행하며, 에티오피아와 BSH를 향한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를 누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눈물로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단을 거두리로다'라는 성경 말씀이 고백이 되었던 에티오피아 55기 선교특전단의 이야기를 지금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 BSH(Billion Soul Harvest)는 전 세계 리더들이 앞으로 10년 동안 10억의 영혼을 추수하여 주님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자는 강력한 도전, 이를 위해 선교와 기도가 연결되고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가 대연합을 이루어 세계 도처에서 복음을 가로막고 있는 견고한 진들을 돌파하자는 운동입니다.
002
[에티오피아] 지렌실람스쿨 Book&Drema Library 기공식 📚
에티오피아 짐마(Jimma) 지역에는 국제사랑의봉사단이 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지렌실람스쿨'이 있습니다. 이곳에 (주)다날, 그리고 (주)다날엔터테인먼트의 후원으로 '책N꿈 도서관'이 세워지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도서관의 공간 디자인은 '디자인짜임'의 신빛나 대표가 재능기부로 함께해주었는데요. 신빛나 대표는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도서관인 만큼, 그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는 공간 디자인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나누었습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 55기 선교특전단과 함께 진행한 도서관 기공식의 생생한 현장을 지금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003
[요르단] 국제사랑의봉사단 요르단 지부가 설립되었어요! 🎉
지난 4월, 많은 분들의 기도 가운데 국제사랑의봉사단 요르단 지부가 설립되었습니다. LCI 한국 공동대표인 요르단 김형석 지부장은 '우리의 섬김 속에 중동 아랍인들이 하나님의 무조건적인 희생의 사랑을 알게 되고, 요르단에 있는 시리아 난민 가정의 수많은 어린이가 꿈과 희망을 찾는 일에 LCI가 쓰임 받게 될 줄 믿습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은 앞으로 요르단 지부를 통해 교육사업(각종 학교 설립 및 운영), 고아원/양로원 사업, 재난 지역(난민) 구호 활동 등 다양한 개발 사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요르단 지부의 활발한 활동을 앞으로 기대해 주세요!
-
📷 사진_요르단 김형석 지부장_요르단 자아타리 시리아 난민캠프 어린이
004
[우간다] 쿠미대학교의 생생한 4월 이야기를 전합니다! 💌
다음 세대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는 쿠미대학교에서 4월 뉴스레터가 도착하였습니다. 홍세기 총장과 김종균 부총장이 전하는 쿠미대학교 4월 소식에는 학생들의 다양한 교내활동, 대학 축구 리그, 세종학당, 다목적 강당 공사, 계절제 학생 수업 등의 생생한 소식이 담겨있는데요. 아프리카에서 의미 있는 대학 교육을 통해 좋은 일꾼들이 배출되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쿠미대학의 소식을 지금 확인하세요!
005
[마다가스카르] 꿈의 학교, 아버지의 집의 사랑스러운 어린이들 😍
국제사랑의봉사단은 마다가스카르 지부를 통해 꿈의 학교(초등학교)와 아버지의 집(탁아소) 어린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지난 2021년 1월부터는 '본사랑'의 후원으로 교육 및 급식 지원을 통해 풍성한 도움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꿈의 학교와 아버지의 집 어린이들의 4월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부활절을 맞이하여 진행한 미술 수업, 찬양을 함께 부르는 영어 수업, 간식 시간 등 사랑스러운 어린이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006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피난민에게 긴급 구호 물품 지원 🙏
2월 24일(현지시간) 시작된 우크라이나를 향한 러시아의 군사적 공격. 이로 인해 수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이 하루아침에 피난민이 되어 국경을 넘어 대피하고 있으며, 피난민의 수는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은 엎드림 선교회를 통해 피난민에게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우크라이나에 평화가 찾아오도록 하나님의 마음으로 함께 기도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이 뉴스레터는 국제사랑의봉사단과 인연이 있으신 분들께 보내드립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 4월 뉴스레터는 어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