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logo

스토리

사단법인 국제사랑의봉사단의 웹진 게시판입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에서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소식지입니다.

제목 LCI 1월호 뉴스레터_함께함이 주는 선물♡
LCI 1월 뉴스레터


사진_아이티 시티솔레의 현장을 담고 있는 홍우림 사진작가


빛의 이야기를 담은 달력
아이티 Love&Hope 고아원 청소년 센터 건축 프로젝트 결과보고
기간 _ 2020.11.05-12.29 / 모금액 _ 21,918,606원
-
빛의 이야기를 담은 홍우림 사진작가.
그리고 소망의 땅 아이티를 섬기는 김승돈 선교사.
그 땅을 가장 사랑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지금 전합니다.


홍우림 작가
빛의 이야기를 담는 스토리텔러 사진가
-
아이티의 놀라운 이야기를 카메라에 담으며 언젠가는 이 이야기가 세상에 전해질 것이라는 작은 소망을 가졌습니다. 그러던 중, 감사하게도 국제사랑의봉사단을 만나 지난 4년간의 이야기가 아름다운 달력으로 제작되었고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이 귀한 사역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김승돈 선교사
하나님의 땅을 섬기는 사람
-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땅, 가난한 땅, 소망의 땅 아이티를 11년간 섬기고 있는 김승돈 선교사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사랑과 헌신으로 애쓰신 분들, 아이티 선교를 위해 기도와 관심을 아끼지 않으신 후원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기도로 인해 우리는 더 아름다운 일들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이야기를 더 많이 듣고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귀하게 모아진 마음과 물질을 복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함께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빛의 이야기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홍우림 작가, 김승돈 선교사, 그리고 국제사랑의봉사단을 통해
무엇보다 여러분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루실 빛의 이야기를 기대합니다.






마다가스카르 꿈의학교, 탁아소_본사랑 후원
지난 해 12월, 본사랑으로부터 마다가스카르 꿈의학교와 탁아소 아이들을 대상으로 '세계 아동 꿈드림사업'을 진행하고 싶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본사랑은 이 사업을 통해 2021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꿈의학교, 탁아소 아이들과의 1:1 결연을 통해 사랑을 흘려보내기로 하였습니다. 꿈의학교의 베루 선생님은 '본사랑의 후원을 통해 지난 4개월간 운영비 부족으로 중단되었던 꿈의학교 급식을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를 전했습니다.


우간다 쿠미대학교 2021년 1월 기도&감사제목
다음세대를 키우는 우간다 쿠미대학교의 2021년 1월 감사&기도제목이 도착했습니다. 쿠미대학교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안전히 계절제 학생 수업을 진행한 것, 그리고 학생들의 수업 환경을 개선해줄 컴퓨터 100대를 대사관을 통해 받게 된 것에 감사하다고 전하였는데요. 동시에 2021년도 개학 일정 및 다목적 강당 디자인 진행을 위한 기도를 부탁하였습니다.






지난 해 7월, 국제사랑의봉사단에 선물처럼 찾아온 KOICA ODA YP 전하랑, 나경아 인턴. 두 사람의 인턴 활동이 1월 31일을 마지막으로 종료됩니다. 약 7개월 동안 국제사랑의봉사단 홍보마케팅 업무 뿐 아니라 대외협력팀 업무 지원, 기관 행정업무 등을 감당하며 큰 힘이 되어주었는데요. 특별히 전하랑 인턴은 [2020 에티오피아 지렌스쿨 교실 후원 프로젝트]로 힘써주었으며, 나경아 인턴은 다양한 영상 제작을 통해 국제사랑의봉사단 사업 홍보가 더욱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수고한 두 인턴의 생생한 종료 인터뷰를 지금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2011년 발발한 시리아 내전 이후 요르단으로 간 시리아 난민 약 150만명. 고향에 돌아가고 싶지만, 시리아 정부로부터 받을 핍박과 불확실한 미래로 그들은 여전히 요르단에서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은 시리아 난민 가정을 위한 [2021 시리아 난민 가정 후원 프로젝트]를 1월 18일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후원금은 요르단 내 시리아 난민 가정 난방비, 병원비, 구호품 지원에 사용되는데요. 온기가 필요한 시리아 난민 가정에 지금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세요.






국제사랑의봉사단은 2020년 월드프렌즈코리아 NGO 봉사단 대안적 프로그램의 현지기반 봉사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우간다와 캄보디아에 있는 총 4명의 단원을 통해 본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현지 지역사회의 변화와 성장, 지속가능한 사회로의 전진을 위한 본 프로그램은 지난 8월에 시작해 11월에 종료되었는데요. 단원들의 활동 종료 보고서에 담긴 뜨거운 이야기를 지금 전합니다.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이 뉴스레터는 국제사랑의봉사단과 인연이 있으신 분들께 보내드립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 1월 뉴스레터는 어땠나요?
-
국제사랑의봉사단 뉴스레터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