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logo

LCI 소개

성령으로 말미암아 부은 바 된 사랑으로, ‘선교의 필드’ 이전에 ‘사랑의 필드’를 만들고자 뜨거운 열정으로 섬김과 나눔의 장을 열었습니다. 아프리카와 인도를 누비며 고통 받는 이웃들의 전인적 필요를 채우고, 지식으로써만이 아닌 체험적으로 선교 현장을 경험하며 ‘사랑은 응답이다’는 말을 외쳤습니다. 1992년, 국제사랑의봉사단은 그렇게 시작되었습니다.

사랑의클리닉을시작했을 때에도, 지하실에 국제사랑의봉사단 사무실을 두고 ‘사랑의 행로’를 이어 왔습니다. 많을 때에는 한번에 12개국에 봉사팀을 파견하였고, 직접 현장을 진두지휘하며 사역의 풍성한 열매들을 맛보았습니다. 그 이후 아시아, 아프리카는 물론 중남미까지 사역을 확대하며 사역의 지경을 넓혀갔습니다.

또한 국제사랑의봉사단 사역이 근간이 되어, 가정 영역에서는 전인치유학교를 시작하게 되었고, 비즈니스 영역에서는 ㈜이롬이 시작되었습니다. 호산나와의 동역, 꿈의학교 및 월드리더스쿨 설립을 통해 ‘국제 봉사’와 ‘선교’, ‘NGO’, ‘비즈니스’, ‘교육’, ‘보건 의료’, ‘가정’, ‘미디어’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사랑의공동체(Loving Community)라는 공동체로서 한 몸을 이루게 되었고, 공동체의 사역은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7M(세븐 마운틴) 영역으로 확장되어 갔습니다.

지난 25년 동안 많은 섬김과 동역, 연합사역을 할 수 있도록 미약한 공동체에 은혜를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더 이상 주시지 않아도 여한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은혜를 주셨습니다. 1993년 1월 43명의 국제사랑의봉사단원이 방글라데시 찔마리로 향했듯, 이제 사랑의공동체 전체가 세계 경영의 원년이 되어 세계화에 전력하며, 킹덤드림의 허브로서 역할을 감당하라는 강한 부르심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최근 하나님이 허락하신 미션 에티오피아 사역(7M 변혁선교의 모델), 우간다쿠미대학교 사역(Kingdom Dream University의 모델), 양계 프로젝트 사역( 비즈니스 모델 ), 케냐 지역개발사역(킹덤 공동체의 모델)등에 공동체의 역량을 집중하며 킹덤 가치의 창출, 지속가능한 킹덤 시스템, 재생산과 확산이 가능한 킹덤 플랫폼 구축을 위해 믿음으로 달려 나아가길 기도합니다.

황성주 박사님에 의해 설립된 국제사랑의봉사단의 출발은 하나님의 말씀과 그 사랑에 대한 절대 감사와 순종이었습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은 지난 30년 동안 그 사랑의 우물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사랑의공동체와 함께 찾아가서 섬기며 나누며 치유하는 순례길을 걸어왔습니다. 그리고 그 사랑의 흔적들을 이 홈페이지에서 가슴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한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세계가 하나 되어 2030년까지 10억 영혼을 주님께 그 사랑으로 인도하자는 Billion Soul Harvest를 위한 남은 과업(FTT: Finishing The Task) 완수의 사명을 받았습니다.

그 사명 앞에 바울 사도의 열정과 선한 사마리아인의 모습으로 순종하는 우리의 사역들을 이곳에서 나누고 누리며 감격하기를 소망합니다. 함께, 그날, 그때까지,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