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logo

스토리

사단법인 국제사랑의봉사단의 웹진 게시판입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에서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소식지입니다.

제목 LCI 10월 뉴스레터_물들어가는 사랑
2022.10 Newsletter
2022.10 LCI Newsletter / vol_43
국제사랑의봉사단 30주년 축하 메시지 시리즈_08
TW(세계변혁운동) 2030 사무총장, 국제사랑의봉사단 전 대표 허종학

-
30주년을 맞은 그대, NGO 겸 선교단체를 사랑하고 축하합니다. 그대의 “사랑으로 세계를 품어라”는 표어는 지난 30년 동안 우리의 가슴을 뛰게 했습니다.

바울은 그레데 교회를 섬기던 이방인 지도자 디도에게 그리스도처럼 사는 것은 복음을 빛나게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편지를 썼습니다. 다른 이들에게 복음을 위한 사랑의 수고를 계속할 그대, 국제사랑의봉사단이 또 다른 30년간 어떻게 쓰임 받을지 기대가 됩니다. 구성원 각자가 작은 그리스도로 살기를 결심하여 주께 소망을 두고 섬긴다면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더 크게 사용될 것입니다.

제가 소년 시절부터 좋아하던 산상수훈 중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는 말씀(마5:16)을 그대와 나누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거듭 축하드립니다.
001
[BSH] 2030년까지 10억 인구를 예수께로! 🔥
 BSH Great Korea_국제통일기도회
2022.10.2 / 경기도 파주 세계로금란교회
선교통일한국협의회(이하 선통협) 회원들과 국제 초청 지도자들이 '북녘땅을 그리스도의 보혈로 덮어달라'라는 제목으로 기도하는 국제통일기도회가 열렸습니다. 선통협의 대표 회장 황성주 박사는 '이제 남과 북이 하나 되는 그레이트 코리아 시대가 임박했다. 북녘땅을 그리스도의 보혈로 덮기 위해 한국교회가 한마음으로 간절한 기도 운동을 펼쳐야 한다.'라고 나누었습니다.

 BSH Great Korea_국제포럼
2022.10.6 / 경기도 광주 진새골 사랑의집
'하나님의 세계경영(사 14:26-27)'이라는 주제로 열린 국제 포럼에는 루이스 부시 박사를 비롯한 미국, 중남미, 아시아, 아프리카의 국제 리더들과 선통협 공동회장단, 실행위원단, 외부 강사들이 모였습니다.

 BSH Next Generation_Great Breakthrough
2022.10.7-8 / 평촌 새중앙교회
BSH 차세대 국제대회가 10월 7일부터 8일까지 철야로 진행되었습니다. 본 대회에 약 5,000여 명의 성도가 참석하여 '10억 영혼을 예수께로!'라는 비전을 선포하며 다음세대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002
[우간다] 쿠미대학교의 10월 소식을 전합니다! 🥰
'동아프리카의 좋은 기독교적 지도자 양성'이라는 목표를 가진 쿠미대학교!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여 아름다운 소식이 가득한 이곳의 10월 이야기를 전합니다.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멘토십 프로그램, 마을 청소 활동, 신입생 모집 및 학교 홍보 활동, 그리고 건강하게 자리 잡고 있는 축산 농장까지! 쿠미대학교의 따뜻한 10월 이야기를 지금 국제사랑의봉사단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003
[마다가스카르] 이광수, 김정아 선교사의 10월 기도편지
국제사랑의봉사단 파송선교사인 마다가스카르의 이광수, 김정아 선교사의 10월 소식을 전합니다. 지난 9월 파송된 이후 국제사랑의봉사단이 후원하고 있는 아버지의 집(탁아소), 꿈의 학교(초등학교)를 방문하고 현지인들의 삶에 들어가 교제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광수 선교사는 '민족을 품을 그릇을 가진 다음세대를 말씀으로 양육하여 그들이 이끌어갈 내일의 마다가스카르를 간절히 꿈꾼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이광수, 김정아 선교사의 따뜻한 기도편지를 지금 확인하세요!
-
📷 사진|마다가스카르 안시라베 지역의 동장과 이광수 선교사(왼), 김정아 선교사(오)
004
[에티오피아] 조준우, 고경자 선교사의 10월 이야기 ✨
지난여름, 국제사랑의봉사단 에티오피아 사역지로 파송된 조준우, 고경자 선교사! 10월 한 달 동안 에티오피아 지렌실람스쿨 도서관은 착공에 들어갔으며, 고경자 선교사가 진행하는 한글학교도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매주 주일이면 지렌교회에 출석해 2시간이 훌쩍 넘는 예배를 기쁨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조준우, 고경자 선교사의 활기찬 에티오피아 사역 이야기를 지금 확인하세요!
-
📷 사진|에티오피아 지렌실람스쿨 도서관 착공 기념 사진 촬영
005
[NGO봉사단] 캄보디아 윤영철, 원종미 단원 9월 활동 이야기 👀
국제사랑의봉사단은 월드프렌즈 KOICA-NGO 봉사단 프로그램에 선발되어 지난 2월, 캄보디아 BOH(Bridge of Hope)학교에 총 2명의 단원을 파송하였습니다. 바로 윤영철 단원과 원종미 단원인데요. 윤영철 단원은 체육 및 배드민턴 교실 등의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원종미 단원은 BOH 학교의 지적 장애 아동들이 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두 단원의 이야기를 지금 국제사랑의봉사단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
👀 월드프렌즈 NGO 봉사단|KCOC와 국제개발협력 기관, KOICA가 협력하여 지구촌 곳곳에서 활동하는 한국 국제개발협력 기관의 사업 현장으로 파견되는 프로그램입니다.
📷 사진|윤영철 단원이 진행하는 BOH 학교 축구 교실

이 뉴스레터는 LCI와 인연이 있으신 분들께 보내드립니다.

LCI 10월 뉴스레터는 어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