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logo

스토리

사단법인 국제사랑의봉사단의 웹진 게시판입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에서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소식지입니다.

제목 흰 눈이 기쁨되는 날|LCI LETTER vol. 58
vol. 58|February 2024
vol. 58|February 2024
눈 오는 날의 횡성 해밀리

💌
L C I  L E T T E R
2024년 2월, 58번째 소식

아버지의 집(탁아소) 어린이들  
마다가스카르 안타나나리보에 위치한 아버지의 집(탁아소)와 꿈의 학교(초등학교)에는 96명의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있습니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된 본사랑의 후원으로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영양식과 영양제, 그리고 교육 등 성장에 필요한 것들이 지원되었는데요. 꿈의 학교와 아버지의 집 베루 교장은 "우리 학생들은 행복하게 성장하고 있으며 후원자님과 교사들의 사랑으로 날마다 변화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자라난 우리 어린이들의 성장보고서를 지금 국제사랑의봉사단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 본사랑은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총 1,095일 동안 마다가스카르 교육사업을 후원하였습니다.
(왼) 송은주 선교사, (오) 조형도 선교사
할렐루야! 언제, 어디서나 우리를 돌보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지금 이스라엘은 겨울비가 오락가락 내리고 있고 바람과 함께 비가 내리면 두터운 외투를 입어야 하는 추운 날씨입니다. 아직도 가자 전쟁은 진행 중이고, 북쪽 레바논의 헤즈볼라 무장단체는 호시탐탐 이스라엘을 공격할 기회를 노리며 미사일과 로켓포를 쏘고 있습니다. 며칠 전 입국하며 본 텔아비브공항은 몇 대의 이스라엘 비행기와 소수의 외국 비행기만 텅 빈 공항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히브리대학교 캠퍼스에도 군복을 입고 총을 든 채 등교한 학생들이 많이 보이는 상황입니다. 이스라엘이 이번 전쟁을 통하여 테러리즘을 확실히 뿌리 뽑고 국가안보를 튼튼히 세워 다시는 침략당하지 않기를 함께 기도해 주세요. 이스라엘 땅에는 빨간 아네모네가 만발하여 아름다운 들판을 수놓고 있습니다. 겨울비가 내린 후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광야의 들판처럼 전쟁이 끝나고 아름다운 평화가 찾아오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샬롬! 예루살렘에서 조형도, 송은주 드림.
💌 위 글은 조형도, 송은주 선교사의 기도편지 전문입니다. (2024.02.20)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5일간 케냐 나이로비에서 Billion Soul Harvest(BSH) 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목회자 100명, 청년 리더 100명, 준비위원 20명이 참석한 이번 대회를 통해 BSH의 미션과 비전, 그리고 마지막 때를 향한 말씀이 선포되었으며 참석한 이들 모두 한마음으로 주님의 다시 오심을 사모하며 전 세계 100억 영혼의 구원을 위해 기도하였습니다. 이어서 2월 5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케냐 몸바사에서 500명이 BSH 대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이들 중 100여 명이 중동과 북아프리카 모슬렘 지역 선교사로 자원하여 훈련을 받기로 결단하였습니다.
맑은 하늘과 푸른 숲을 누릴 수 있는 건강 마을, 해밀리! 천국 가족 공동체 해밀리의 오픈일이 3월 4일로 다가왔습니다. 오픈을 위해 사랑의공동체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참여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3월 4일 월요일, 횡성 해밀리에서 만나요!
✨ 해밀리 카페로쥬를 위한 너도나도 모금프로젝트
2024년 1월 25일부터 시작된 모금 프로젝트에 91명의 후원자님이 참여하였으며 총 6,547,114원이 모금되었습니다. (2024.02.28 기준)
국제사랑의봉사단은 2019년부터 KOICA 개발협력 사업수행기관 영프로페셔널(YP) 사업에 선정되어 국제개발협력을 꿈꾸는 많은 청년 인턴들과 함께 해왔습니다. 이번 2024년 2월에도 새로운 인턴이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영프로페셔널(YP) 양신영 인턴입니다. 앞으로 7개월 동안 사랑으로 세계를 품는 일을 감당할 양신영 인턴의 이야기를 지금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이 뉴스레터는 LCI와 인연이 있으신 분들께 보내드립니다.

LCI 2월 뉴스레터는 어땠나요?

국제사랑의봉사단 후원하기
(사)국제사랑의봉사단
13524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51, 8층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