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logo

스토리

사단법인 국제사랑의봉사단의 웹진 게시판입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에서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소식지입니다.

제목 온 맘 다해|LCI LETTER vol. 62
Vol. 62|June 2024
vol. 62|June 2024
 

💌
L C I  L E T T E R
2024년 6월, 62번째 소식

BSH 이스라엘 선교특전단_6.16~6.26
국제사랑의봉사단 58기 이스라엘 마라나타 선교특전단이 16일 이스라엘로 출발하였습니다. 이번 58기는 다양한 구성원으로 (탈북민, 중동선교회, IDS, 공동체, 일반참가 등) 세대와 세대를 넘어 서로를 사랑으로 하나 되며 연합을 이루는 참사랑과 자유를 선포하는 복음의 여정이 되길 기도했습니다.
21일에는 Israel & New Korea BSH 대회가 열렸습니다. 지금도 계속되고 있는 전쟁의 긴장감 속에 있는 이스라엘과 억압과 핍박 속에서 여전히 고통받고 있는 북한의 많은 영혼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통일 대한민국을 꿈꾸며, 복음이 시작된 이스라엘 땅에서 모든 열방이 영혼 구원의 마침이 될 때까지,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가 이스라엘 땅에 다시 일어나길 기대하고 소망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대회에 참석한 현지 이스라엘 지도자분들과 함께 말씀 선포, BSH 비전 선포, IDS 다음세대들이 현장에서 기쁨이 넘치는 찬양을 하였고, 성경의 역사적 이스라엘 땅을 밟으며, 복음의 뜨거운 열정을 가진 대회였습니다.

🌾BSH | 전 세계 리더들이 앞으로 10년 동안 10억의 영혼을 추수하여 주님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자는 강력한 도전이며, 이를 위해 선교와 기도가 연결되고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가 대연합을 이루어 세계 도처에서 복음을 가로막고 있는 견고한 진들을 돌파하자는 취지의 운동입니다.

 
인도 북부가 최근에 섭씨 50도에 육박하는 폭염에 시달리는 가운데, 이웃 섬나라 스리랑카에서는 2일 오전 수도 콜롬보 인근에 150mm이상 폭우가 쏟아지면서 총 15여 명이 사망하고, 1만 명 이상이 홍수 피해를 당했습니다. 일부는 홍수에 휩쓸렸고, 몇몇은 산사태로 밀려든 진흙더미에 매몰되었습니다. 현재 6,000명 이상이 인근 학교와 공공시설에 대피 중이며, 12,000채의 집이 파괴되었습니다.
현지 선교사님을 통해 현재 오수로 인한 세균 감염 위험과 음식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은 스리랑카에 홍수 피해가 발생한 지역에 생필품, 식량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 스리랑카 아이들에게 성경보내기 👇
  인도 BSH대회_6.11~6.14
2024.06.11~06.14 인도 뭄바이에서 BSH 대회가 열렸습니다. 첫째 날은 인도 현지 선교사님이 말씀을 전하셨고, 둘째 날은 황성주 박사님이 BSH 말씀을 전했습니다.
40도가 넘는 매우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주님을 향한 예배의 열기는 식지 않았고, 다음세대 IDS 학생들이 한국 찬양 속에서 나라와 언어를 뛰어 넘어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40도가 넘는 날씨, 환경 모든 것이 문제가 되지 않을 만큼 주님을 향한 사랑과 열정이 겸손하게 만드시는 시간이었습니다. 인도를 사랑하시고 섬세하게 주관하시는 주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고, 정치적 결과까지 바꾸시는 하나님의 강권적인 역사하심을 보고 듣고 경험하는 감사와 기쁨이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위 글은 BSH 인도에 참여한 이로미안의 감사 제목입니다.

 양희영 협력선교사 파송식 현장
지난 6월 3일, 국제사랑의봉사단은 우간다로 양희영 선교사를 파송하였습니다.

파송장 수여 및 축복기도 후 모든 사랑의공동체 식구들이 우간다로 파송될 양희영 선교사를 위해 손을 모아 찬양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쓰임받고자 하는 선교사로 거듭 날 수 있도록 결단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양희영 선교사는 앞으로 우간다 쿠미대학교로 파송되어 복음사역을 감당하게 됩니다. '기술과 지식을 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을 기반으로 표현하는 것이 더 큰 영향을 준다'고 나누었습니다. 학생들을 사랑으로 섬기며 지혜롭게 쓰임 받을 양희영 선교사의 앞 날을 LCI가 진심으로 축복하고 기도합니다!

지난 6월 10일 푸른숲 건강마을 해밀리에서 특별한 행사, 사랑의병원 30주년 기념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찬양, 기도, 축사, 격려사, 감사나눔으로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사랑의병원 환우 일동의 아름다운 축하공연도 펼쳐졌습니다.

10시부터 4시까지 사랑의공동체 각 기관 별로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사랑의병원의 무료진료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지역주민, 환우팀, 이로미안, 사랑의공동체의 장기자랑도 열렸습니다.

사랑의 병원 환우분들, 해밀리 힐링스테이 식구들, 사랑의공동체 모두가 한 마음으로 참여하고 즐겁게 섬겼던 행사를 잘 마쳤습니다. '사랑의 병원'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사랑과 섬김, 복음과 선교 사역을 섬기며 줄기차게 달려온 사랑의병원의 30주년을 축하합니다!

퐁당 미디어 컨퍼런스 현장  
국제사랑의봉사단은 2019년부터 KOICA 개발협력 사업수행기관 영프로페셔널(YP) 사업에 선정되어 국제개발협력을 꿈꾸는 많은 청년 인턴들과 함께 해왔습니다. 이번 2024년 상반기에는 양신영 인턴이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다양한 교육에 참여하는 것을 비롯하여 홍보·마케팅, 그리고 ODA 사업 업무에 함께하고 있는 양신영 인턴의 인턴일기를 지금 국제사랑의봉사단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 뉴스레터는 LCI와 인연이 있으신 분들께 보내드립니다.

LCI 6월 뉴스레터는 어땠나요?

국제사랑의봉사단 후원하기
(사)국제사랑의봉사단
13524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51, 8층
수신거부 Unsubscribe